게임/패스오브엑자일

폐지 주워 팔기 좋은 가성비 아틀라스 스킬 트리를 만들어 봅시다.

글장난 2022. 9. 25.

 

poe 아틀라스 스킬 트리가 엄청 헷갈려서 거의 제 마음대로 찍거나 유튜브 동영상들을 보며 괜찮다 싶은 것을 따라 찍기도 했는데 최근에 폐지가 잘 나오고 팔아서 이득 보기도 쉬운 노드를 찾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그동안 모아둔 취소의 오브 65개를 사용하여 다 초기화시켜 버렸죠. 

 

아틀라스
아틀라스

 

솔직히 크게 효과가 없을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한 두군데에 몰빵을 해서 그런지 나타나는 확률도 제법 높고 탐험의 경우 폭발 범위와 수량이 미쳤더군요. 에센스와 수확도 쏠쏠하고요. 대신에 그만큼 잡다한 것들을 날려 버렸습니다.

 

아틀라스-스킬
아틀라스-스킬

 

일단 메이븐은 일반 맵핑에서 찾아 내는 것이기에 폐지 줍는 구간에서는 크게 이득을 볼 게 없다 보니 제외시키고 좌우측을 나눠 최대한 작열의 총주교나 세계 포식자의 영향을 받도록 세팅을 시켰는데요. 만약 섬뜩한 영액이 필요하다면 작열의 총주교 스킬 트리를 지우고 세계 포식자쪽으로 찍어 주셔야 하며, 섬뜩한 불씨가 필요한 경우 반대로 세계 포식자를 지우고 작열의 총주교쪽으로 스킬 트리를 새로 찍어 주셔야 합니다. 이외에 나머지는 에센스, 수확, 탐험이 나오는 확률에 몰빵했습니다. 

 

맵핑시-선택
맵핑시-선택

 

필요에 따라 다르게 찍지만 대체적으로 28번째 맵핑 진행도에서 나오는 절규하는 초대가 좀 더 고가에 거래되기에 보통은 포식자를 선택하고 맵핑을 하게 되는데요. 너무 한쪽만 돌게 되면 영향력에 문제가 생기니 비슷하게 돌아 주세요.

 

고정-속성-작업
고정-속성-작업

 

이유를 보다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희귀 무기와 방어구에 영액과 불씨로 2개의 고정 속성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모르시는 상태에서 아마 세계 포식자 앵벌이 추천 영상들을 보신 분들이라면 한쪽만 돌다 보니 고정 속정도 한 가지만 사용하고 계셨을 겁니다. 두 가지 속성 모두 추가 가능하니 꼭 둘 다 돌아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