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패스오브엑자일

POE 카레외에 돈 벌 줄 모르는 초보 닥사유저라면 꼭 봐야할 신성한 숲으로 돈 버는 방법.

글장난 2021. 2. 1.

패스오브엑자일 3.13 의식 리그에서는 수확과 강탈리그가 추가되면서 정말 정신없이 많은 것을 해야 한다. 강탈의 경우 닥사 유저라면 적응하는게 어렵지는 않으나 수확의 경우 제작이 주 컨텐츠라 난이도가 대폭 증가하는데 워낙 까다롭다 보니 제작 지식이 없는 유저라면 쉽사리 지나치기 쉽다. 필자 또한 그런 경우이고...

 

신성한 숲

 

하지만 제작에 관심 없는 유저라도 신성한 숲으로 카레 보다 높은 효율로 돈을 버는 방법이 있는데 이에 대해 설명해보고자 한다. 사실 나는 맵핑을 하다가 신성한 숲이 나오면 보스 잡고 해야지라는 생각에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맵핑을 하다가 보스를 잡은 뒤 깜빡하고 날려먹은 경우가 허다하다.(지금 생각하면......ㅠㅠ)

 

 

원모니터로 게임하면서 유튜브 및 동영상을 시청하는 법과 온탑레플리카로 유튜브 볼 때 검은

POE 같은 RPG 게임을 하면서 앵벌이에 지쳐 눈이 감길 때쯤 영화나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플레이하게 되면 좀 더 길게 사냥을 할 수 있는데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딱히 걱정이

natybear.tistory.com

 

첫 맵핑을 시작하면서 랜덤으로 신성한 숲이 출현하는데 92렙이 될 때까지 활용할 생각을 못 하다니 나란 녀석....

 

푸르미 제작소

 

신성한 숲을 진행해봤던 유저라면 푸르미 제작소에 씨앗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 것이다. 한 번쯤은 무조건 해봤을 거라고 본다. 여기서 문제는 저장만 하고 내가 쓰면 썼지 거래할 생각을 해보지 못한 유저도 많을 것이다. 그러니 오늘은 크래프팅이 가능한 씨앗을 저장하고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이미지 클릭 시 씨앗 크래프팅 거래소 사이트로 이동.

 

먼저 새 창으로 열릴 것이니 걱정하지 말고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사이트로 이동해주자. (수확리그 이후로 볼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사이트였는데 아직 있었구나.)

 

로그인 방법

 

거래를 하려면 우선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1번 마크의 판매자 코드 생성/찾기를 눌러 가입부터 하자.

 

판매자 코드 생성법

 

예전에는 이메일로 코드를 받고 인증을 했었으나 지금은 이메일과 캐릭터명을 쓰고 코드 신청을 하면 이메일 인증 없이 바로 작은 창이 새로 뜨면서 코드를 부여해 준다.

 

 

이를 복사해서 2번 마크를 눌러 로그인 창을 띄운 뒤 코드를 입력하라는 곳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 해주면 된다. 

 

씨앗 크래프팅 거래소 검색창

 

로그인만 하면 이렇게 바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내가 현재 가진 씨앗의 가치를 알아보고 싶을 때 푸르미 제작소에서 씨앗의 이름을 외워 검색란에 쓰면 자동으로 시세가 펼쳐진다.  

 

판매 시 필수 항목

 

시세를 확인했고 이제 판매를 하고 싶다면 우선 씨앗의 이름을 써서 찾아 보자. 전체를 외울 필요 없이 중요 단어만 알면 자동 완성 기능으로 찾을 수 있다. POE 홈페이지 거래소를 이용할 때 옵션을 찾는 방식과 비슷하다. 씨앗 이름을 찾았다면 개수와 판매가를 작성하면 된다. 레벨이라고 쓰여진 곳도 중요한데 아이템과 씨앗이 10렙 이상 차이가 나면 제작이 안되니까 같이 신경써야 할 부분이다.

 

그리고 추가를 누르면 아래 제작 씨앗 명단에 등록이 되는데 제거, +1, -1 이 보일 것이다. 이건 그때 그때 개별로 추가되었거나 판매를 했을 때 +1 과 -1로 개수를 변경해주는 것이며, 제거는 완판 되었을 때 눌러주면 목록에서 사라지는 기능이다.

 

반응형

 

사이트 연동은 빠르고 잘 되는데 단점이라면 판매할 때마다 수동으로 제거해줘야 하고(씨앗을 얻었을 때는 추가) 이미지를 보면 책갈피 마크 표시에 온라인도 게임을 끄거나 켰을 때 수동으로 온-오프 해주어야 한다. 처음에는 OFF-LINE 으로 되어 있으니 ON-LINE 으로 바꿔 주자.

 

신성한 숲 씨앗 거래중인 영상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사이트 연동이 굉장히 빨라서 매물을 등록하자마자 녹화 프로그램을 켜는 와중에 거래 귓말이 왔다;; 그 뒤로도 귓말이 계속 오는데 순간 당황해서 뭘 팔아야 할지 헷갈리더라. 팔고 나서 사이트로 간 뒤 팔린 매물을 삭제하지 않으면 또 귓말이 계속 온다. 10카 이상이면 신성한 숲에서 텐트치고 다 팔릴 때까지 장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만약 올린지 1분 이상 지났는데 귓말이 안온다? 비주류 품목이니 패스 시키자.

 

꾸준한 맵핑으로 카레를 하다가 신성한 숲이 보인다면 심봤다!! 외치면서 씨앗 다 팔릴때까지 장사나 하자.

 

재로그인 해야하는 경우

 

추가로 확인한 건데 씨앗 크래프팅 거래소 사이트의 경우 장시간 활동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이 되기도 하고 브라우저를 닫았다 다시 펼쳐도 자동 로그아웃이 된다. 이러면 재로그인을 해줘야 하는데 예전 수확 리그에서는 메일로 인증 코드를 받은 걸로 쭈욱 사용을 했었다. 그런데 이번에 바뀐 것이 뭐냐면 인증 메일 주소로 코드를 보내주지 않고 그 자리에서 바로 코드를 알려준다. 처음에 코드 등록할 때와 마찬가지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되겠다. 메모장에 써뒀다가 바로 복붙해도 되긴한데 본인의 취향에 맞춰서 로그인을 진행하도록 하자.

 

혹시나 도움이 될까 모르겠는데 메이븐의 초대로 아틀라스 포인트를 찍을 수 있다면 신성한 숲에 먼저 집중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소폭이라도 등장 확률을 올려주니까 말이다.

 

 

POE 3.13 의식리그 메이븐의 초대로 아틀라스 포인트 찍기

의식리그에서 아틀라스 맵을 펼쳐보면 양은 냄비 뚜껑 같이 생긴 것들이 많이 보일 것이다. 맵핑을 하다보면 간혹 메이븐의 사절이 나타나서 뭐라 중얼거리는데 사절이 나타난 맵을 깨고 나서

natybe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