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패스오브엑자일

패스오브엑자일 3.13 의식 리그 아이유 아이템필터 만들었으니 받아가세요.

글장난 2021. 2. 4.

POE 3.12 강탈 리그 때 만들었던 아이유 아이템필터를 쓰는 사람이 흔치 않을 것 같아서 이번 의식 리그에서는 패스해버리려고 했는데 찾아주는 분이 있구나. 그래서 수정 및 보완 작업을 거쳐 IU의 신곡인 셀러브리티(Celebrity) 와 효과음 몇 개를 더 추가했다.

작업하고보니 여지껏 만들었던 아이템필터들 중에 효과음이 제일 많이 들어갔더라. 그만큼 테스트할 때 애먹었다. 효과음을 어디에 쓰고 어디에 안썼는지 겁나게 헷갈리더라. 

이번 아이유 아이템필터도 3.13 리그에 만들었던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카오스 레시피가 가능하게 만들었고 성유도 색깔별로 다르게 적용했다. 위 이미지에 뿌려진 아이템들의 효과음이 전체 만든 것에 반도 안된다 ㅋㅋㅋㅋㅋ

NCH Software

작업은 NCH Software 프로그램들을 최대한 활용했는데 정말 나를 위해 만들어진 통합 편집 프로그램툴이 아닌가 싶다. 사운드/믹싱/이미지/동영상 등등 편집과 변환 모든 것을 NCH Software 프로그램 툴로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 단, 무료와 유료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기 때문에 막히는 구간에서 헤매긴 했는데 이 또한 키젠이 해결해주었지.

NCH Software 포토패드 작업창

모바일에서 티스토리 썸네일이 잘려보이는 바람에 아이템필터를 제작하며 썸네일 작업도 같이 해버렸다. 글이 안잘리고 깔끔하게 나와줘야 사이즈에 관해서 글을 쓸텐데 제발 잘 나왔으면.....

의식 리그 아이유 아이템필터 효과음 들어보세요.

3.13 IU Chaos recipe.zip
6.08MB

수동으로 소환하는 무기기동 네크로맨서를 키웠더니 아이템필터를 맵핑하면서 테스트하는데 소환하기 까다로워져서 약간 애를 먹었다. 경험치 반 채웠던거 0% 만들기 한순간이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치하고 압축을 풀기 전에 꼭 사용설명서를 확인해보길 바란다. 큰 내용은 없다지만 그래도 아주 약간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2021년 2월 14일 수정 사항:

strict 이상 구간에서 미확인 명계의 조임쇠가 표시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무것도 안 건드리고 그냥 새로 받은 뒤 새로고침하니까 바로 적용되네요... 아래 파일을 다시 받으시면 될 듯!!

3.13 IU Chaos recipe 0214 수정.zip
6.07MB

 

 

2022년 2월 10일 수정 사항:

패스오브엑자일 아이템필터 7종 뿌릴테니 받아줘!!

 

패스오브엑자일 아이템필터 7종 뿌릴테니 받아줘!!

패스오브엑자일을 카카오 게임즈에서 론칭하기 시작한 이래 아이템필터를 참 많이도 만들었던 것 같다. 거의 10종은 넘었었던 것 같은데 유지관리가 너무 힘들기도 해서 7종으로 줄여서 개인적

natybe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