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패스오브엑자일

POE 3.17 이후 변경된 정복자 망령 구하는 방법

글장난 2022. 2. 25.

3.17-리그-이후-정복자-망령-구하는-법
3.17-리그-이후-정복자-망령-구하는-법

 

3.17 강적 리그부터 사이러스가 죽고 정복자를 띄우는 방식이 적응 안 되게 바뀌어 버렸다. 14티어 이상의 지도를 돌다 보면 확률적으로 정복자 지도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망할 드록스 지도만 모이더라. 

 

아틀라스-패시브
아틀라스-패시브

 

게이머 비누님이 하는 방식대로 정복자 지도 출현과 지도 복제에 거의 올인하듯 아틀라스 패시브를 찍었는데 잘 나오긴 했다. 근데 15~16티어 지도를 계속 돌아도 내가 원하는 바란의 시타델 지도는 나오지 않더라. 결국에는 사야 하는 걸까?

 

3.16 때까지는 맵핑만 가능하면 4각부터 사이러스를 띄울 수 있기에 정복자 망령을 생각보다 빠르게 직접 구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지도를 사거나 네크 채널을 이용해 분양받는 게 훨씬 편하고 빠르다.

 

지도-검색
지도-검색

 

거래소에서 정복자 지도를 찾는 방법은 아이템 유형을 지도로 맞춰 놓고 능력치 필터 검색란에 "지도에" 라고만 타이핑하면 자동 검색 완성 기능으로 시타델 맵 목록들이 나오는데 선택만 해주면 된다. 만약 쉐이퍼나 엘더 지도를 찾으려면 "지도가"라고 써야 한다. 한 글자 차이로 목록이 달라지더라.

 

바란의-시타델-지도
바란의-시타델-지도

 

나는 보조 망령 중에서도 상시 추가 번개 피해 오라를 사용하는 바란의 성직자가 필요해서 바란의 시타델 지도를 구매했는데 꽤 비싸네?? 투기장의 대가를 소환할 수 있는 드록스 지도의 3~4배 수준이었다.

 

지도-창고
지도-창고

 

시타델 지도를 보관함에 넣으면 이렇게 보인다. 그나마 보기 편하게 해 줘서 만족이랄까? 똑같은 지도라고 생각해서 임무 완료를 위해 굳이 바알 오브를 바를 필요는 없다. 

 

네크로맨서-채널
네크로맨서-채널

 

카오스가 없는 상태이거나 맵핑 진행이 힘든 상황이라면 네크로맨서 전용 채널로 이동하여 망령을 분양받는 방법이 있다. 채팅창에 /global 9191 이라고 쓰고 엔터를 치면 네크로맨서 유저들이 모인 채널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원하는 망령을 분양받고 싶다고 전체 챗에 쓰도록 하자. 대부분 얌전한 분들이라 금방 분양을 받을 수 있을 텐데 비주류 망령의 경우 한국 채널에서는 받기가 어렵다.

 

해외-네크로맨서-채널
해외-네크로맨서-채널

 

정말 구하기 힘든 망령이라면 해외 네크로맨서 채널인 /global 6666 en 을 이용하도록 하자. 해외 유저들은 효율성보다 귀엽고 재밌는 망령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꽤 있다. 그러니 채널 이동을 했다면 "Do anyone have [망령 이름] ?" 이라고 쓰고 잠시 기다렸다가 파티가 오면 수락한 뒤 상대방의 은신처로 가서 망령을 뽑자. 원하는 망령을 얻었다면 인사 한 번 해주는 것이 예의지 않겠는가?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다면 한국어는 쓰지 말자. 신고당할 수도 있다. 

 

네이버-파파고
네이버-파파고

 

영어를 모른다면 네이버 파파고 번역 사이트를 이용해 영어 부분을 복사해서 게임 채팅창에 붙여넣기 하자. 구글보다 파파고가 번역을 더 센스 있게 잘해준다. 복사와 붙여 넣기로 대화해야 하니 메모장은 필수!!

 

망령 영어 이름

 

서리 결합자 Frosal Synthete, 불꽃 결합자 Scinteel Synthete
금가루 결합자 Aurid Synthete, 섬광 결합자 Flaric Synthete
노예 감독 Slave Driver, 바란의 마석학자 Baranite Thaumaturge
바란의 전도사 Baranite Preacher, 바란의 수녀 Baranite Sister
튜롱 Turong, 정신 매듭 파수꾼 Mindweave Sentinel
구원의 보초 Redemption Sentry, 눈 소환사 Snowcaller
원시 박살발톱 Primal Crushclaw, 연합 첩보원 Syndicate Operative
야생 털짐승 어미 Wild Bristle Matron, 바란의 성직자 Baranite Cleric
창백한 치천사 Pale Seraphim, 원시 렉스 어미 Primal Rhex Matriarch
투기장의 대가 Arena Master, 툴의 그들 They of Tul
서투른 암살자 Artless Assassin

 

 

당장에 떠오르면서 구하기 까다롭다 생각되는 망령들의 이름을 영어와 함께 써놨으니 적당히 활용해서 분양을 받도록 하고 목적을 이뤘다면 다시 한국어 채널로 복귀해야 하는데 아무래도 네크 채널이 편할 테니 /global 9191 ko 로 이동하자. 끝에 ko를 붙이지 않으면 아무도 없는 채널로 고립되는 수가 있다. en은 영어, ko는 한국어를 뜻한다.

 

포스팅을 하다 보니 정복자 망령을 구하는 법에 대해 3가지를 쓴 것 같다.

1. 지도를 돈 주고 사서 직접 구한다.

2. 한국 네크로맨서 채널을 이용해 분양받는다.

3. 해외 네크로맨서 채널을 이용해 분양받는다.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 망령 분양을 받지 못하고 시간만 보내고 있다면 1번 방식을 마지막으로 선택하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