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패스오브엑자일

패스오브엑자일 서리 결합자 망령 구하는 법

글장난 2021. 3. 8.

 

 

금가루와 마찬가지로 코텍스라 불리는 지도에서 출현하는 서리 결합자는 시체가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 A키와 망령 소환 스킬을 바로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하지는 말자. 생김새로는 구분하기 어렵지만 스킬 이펙트를 보면 `아 저놈이 서리 결합자구나` 라는 생각이 드니까.

 

서리-결합자-망령-구하는법
서리-결합자

 

망령 분양 채널로 주로 사용되는 9191에서도 분양 받기 어려운 서리 결합자이다 보니 일단 기본 50카오스 정도는 생각해두고 있어야 한다. 나름 비싼 망령인지라 운 좋게 분양을 받거나 저렙 구간에서 코텍스 맵을 줍지 않는 이상 시작부터 데리고 다니기가 어렵다. 

 

뒤바뀐-희미한-기억-공성-지도
뒤바뀐-희미한-기억-공성-지도

 

돈을 써서 구할 수 있을 정도의 재력이 있다면 홈페이지 거래소에서 뒤바뀐 희미한 기억이라는 공성 지도를 구매하면 되는데 이번 POE 3.13 의식 리그에서는 50카 정도의 매물로 잡혀있다. 리그 때마다 시세 변동이 있으니 확인 잘 하자. 특히 코텍스 맵인 공성 지도에도 종류가 몇 가지 있으니 서리 결합자를 찾는 거라면 꼭 뒤바뀐 희미한 기억을 구매해야 한다.

 

원시-결합자와-서리-결합자-스킬-이펙트
원시-결합자와-서리-결합자-스킬-이펙트

 

맵에 들어와서 진행하게 되면 생긴게 정말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헷갈리는데 금가루 결합자의 경우엔 노란색 이름의 레어 몹이면 거의 확신이 되지만 서리 결합자는 일반몹이 대부분이다. 이때 구분을 하는 중요한 요소로는 스킬 이펙트가 있겠다. 가늘고 작은 줄기 짧은 것이 지나간다면 원시 결합자이고 굵고 긴 줄기가 지나가는 게 보인다면 그곳엔 분명 서리 결합자가 있는 것이라고 보면 되겠다.

 

서리-결합자-망령-찾기

 

금가루 결합자가 소환한 소환수들이 네크 본체 패시브 노드의 효과를 받는다면 좋겠지만 전혀 그렇지 못해서 딜적인 측면으로 보았을 때 서리 결합자가 나은 것 같다.

 

 

POE 금가루 결합자 망령을 어디서 구하는지 위치 알아보기

패스오브엑자일 3.13 의식리그에서 몇 가지 의식의 제단이 좀 어려워서인지 망령이 너무 힘들었다. 박살발톱은 필수 아이템들의 가격이 미쳤고 연합 첩보원이나 구원의 보초가 딜은 좋은데 중자

natybear.tistory.com

 

POE 3.17 이후 변경된 정복자 망령 구하는 방법

 

POE 3.17 이후 변경된 정복자 망령 구하는 방법

3.17 강적 리그부터 사이러스가 죽고 정복자를 띄우는 방식이 적응 안 되게 바뀌어 버렸다. 14티어 이상의 지도를 돌다 보면 확률적으로 정복자 지도가 떨어진다고 하는데 망할 드록스 지도만 모

natybe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