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패스오브엑자일

키락의 금고실 미획득 보상 챙기세요.

글장난 2023. 4. 20.

 

패스오브엑자일 액트를 다 밀고 맵핑을 하다 보면 하단의 경험치바 바로 위에 뭔 아이콘들이 많이 뜹니다. 그중에 양피지 같은 것을 선택하면 키락의 금고실 패스라는 이벤트 창이 하나 뜹니다. 처음에 볼 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프리미엄 패스 구입일 거예요. 제가 그랬거든요.

 

키락의-금고실-보상-받기
키락의-금고실-보상-받기

 

저와 같은 생각으로 `에이~ 이거 뭐야 유료탭이네`라는 마음을 먹고 창을 바로 닫아 버리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이거 프리미엄 팩을 사지 않더라도 게임 화폐와 재료 등은 무료로 받을 수 있기에 이왕이면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콘-찾기
아이콘-찾기

 

양피지 아이콘이 있는 상태라면 바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만약 창을 닫아 버리는 바람에 안 보인다 싶은 분들은 생명력 구슬 우측 메뉴 버튼을 눌러 키락의 금고실 패스를 눌러 창을 펼쳐 주세요. 경험치바에 나타나게 하려면 미개척 지도를 클리어할 때마다 생깁니다.

 

키락의-금고실
키락의-금고실

 

해당창을 자세히 보시면 재료가 있는 윗줄은 무료 패스로 115군데의 전체 지도를 클리어하면 끝까지 다 뚫리게 되며 마지막 균열석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아랫줄의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시면 유료에 맞게 미스터리 박스와 각종 스킨들을 받게 됩니다. 이동을 한 번 눌러보세요.

 

금고실-위치
금고실-위치

 

직접 찾아가시려면 액트 10장까지 완료 후 열리는 에필로그 맵으로 이동하셔서 탭키로 보조맵을 오픈한 뒤에 오른쪽 구석으로 가셔서 금고 하나씩 문을 열어 해당하는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지도 해금이 안되어 있는 곳은 금고실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그래도 무료로 주는 건데 한 번쯤은 찾아가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