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버워치

변신 중에 공격하기를 완료해 봅시다.

글장난 2022. 10. 28.

 

일일 숙제를 끝내고 하루 종일 공포의 할로윈 정켄슈타인의 복수: 신부의 분노(전설)를 트라이해서 보스방을 3번 구경하고 실패했으나 결국 신부를 처치하고야 말았습니다. 

 

이벤트-도전-과제-모두-완료
이벤트-도전-과제-모두-완료

 

이로써 모든 이벤트 도전 과제를 완료했는데요. 쉬운줄 알았는데 전설을 깨고 나서도 끝내지 못했던 과제가 바로 변신 중에 공격하기였습니다. 실험체 바스티온이 전차 모드일 때 너무 아파서 조건을 맞추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마지막에 완료하게 되었죠.

 

어려움-난이도에서-진행
어려움-난이도에서-진행

 

일단 저는 주로 솔큐이기 때문에 합을 맞추기가 쉽지 않은 관계로 높은 난이도에서 클리어하기 어려우니 진행 조건의 턱걸이인 어려움 난이도로 진행했습니다. 오히려 실험체만 나오면 포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공격 시 전차 모드일 때 반피 정도를 빼게 되는데 실험체가 다시 전차로 변신하기까지의 시간을 벌지 못하겠더군요. 파티원들에게 멈추라고 해도 때려서 그냥 포기하고 제가 맞춰가기로 마음먹었죠.

 

변신-중에-공격하기
변신-중에-공격하기

 

알현실은 방이 커서 딜이 어느 정도 분산되다 보니 제가 때리는 횟수를 늦춰서 실험체의 체력을 보고 있다가 2번째 전차 모드로 변신할 때 극딜을 넣으며 터뜨려서 완료하게 되었는데요. 만약 전설에서 하신다면 다른 잡몹도 많이 섞여 나와서 궁으로 처리해야 하다 보니 사실상 변신 중에 공격하기를 완료하는 게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기억하셔야 할 것은 첫 번째 전차 모드에서 파괴하기는 불가능하니 두 번째 변신하는 타이밍을 노려야 한다는 것인데 그만큼 딜 넣는 전체 공격력을 주의 깊게 보면서 판단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