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버워치

유튜브에서 오버워치 리그를 보고 토큰을 얼마나 받았는지 확인하는 방법

글장난 2022. 11. 2.

 

트위치에서는 스트리머의 방송을 보고 드롭스가 몇 % 활성화되었는지 앞으로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지만 유튜브에서는 아직 한참 부족한 건지 오버워치 리그 토큰을 몇 개나 받았는지 몇 시간을 봤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인게임-리그-토큰-확인
인게임-리그-토큰-확인

 

그나마 인게임의 상점에서 오버워치 리그 토큰이 몇 개나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 게 다라고 생각됩니다. 배틀넷 홈페이지에서 볼 수는 있지만 실시간으로 집계되는 것은 아니며, 유튜브 채널의 리그 실시간 스트리밍이 끝난 후 1~2시간 정도의 일정 시간이 지나야 시간에 따른 낱개의 형태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틀넷-가장-지갑-확인
배틀넷-가장-지갑-확인

 

먼저 배틀넷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하고 우측 상단에서 자신의 계정명을 눌러 계정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계정 정보가 보인다면 하단의 결제 및 주문 내역을 선택하신 뒤 가상 지갑으로 이동해 파란색 글자의 오버워치를 다시 선택해주세요. 잔고에는 리그 토큰, 코인, 레거시 크레딧 등의 보유 총 양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급된-오버워치-리그-토큰
지급된-오버워치-리그-토큰

 

오늘은 약간 늦긴 했지만 거의 제 시간에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켜 놓았으니 +5 오버워치 리그 토큰이 총 10번 들어왔네요. 10시간을 켜 놓았나 봅니다. 1일까지 합해서 16시간을 시청했고 앞으로 14시간을 더 보고 30시간을 채워야 리그의 스킨과 스프레이 같은 보상을 전부 받을 수 있겠네요. 낱개로만 펼쳐져 있고 계산도 직접 해야 되기 때문에 불편하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알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로 북미 오버워치 리그 채널에서 프리미엄 최초 공개되는 앵콜 방송도 토큰을 주긴 하는데 이게 이벤트 시간에도 포함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블리자드 배틀넷과 유튜브를 연결해보자.

 

블리자드 배틀넷과 유튜브를 연결해보자.

오버워치1 때는 리그가 그렇게 많지도 않았고 기간도 상당히 띄엄띄엄 이었기 때문에 별 관심을 가지지 않았지만 요즘 오버워치2가 나온 이후로 리그 경기를 엄청 자주 방송해주고 있다. 1차 테

natybear.tistory.com

 

오버워치2 배틀넷에 트위치를 새로 연결하여 드롭스 보상을 챙기세요.

 

오버워치2 배틀넷에 트위치를 새로 연결하여 드롭스 보상을 챙기세요.

오버워치 2가 열리면서 새로운 캐릭터인 키리코가 나왔습니다. 기본 화폐로 구매할 수 없는 음성 대사, 스카잔 스킨, 스프레이, 도넛 참을 이번에 트위치 드롭스로 얻을 수 있는데요. 1차는 10월 8

natybe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