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2 컨텐더스 스킨 언제, 뭘 주는지 확인하며 시청하고 보상 받으세요.

글장난 2022. 12. 5.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는 진행상황을 퍼센티지로 볼 수 있어서 얼마나 시청했는지 또 앞으로 얼마나 봐야 하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유튜브는 전혀 그러지 못해 많이 불편하죠. 3시간을 보면 어떤 것을 주고 5시간을 보면 또 어떤 것을 준다고 이벤트 홈페이지를 보면 확인이 가능하나 정작 내가 지금 몇 시간을 봤는지는 모릅니다. 특히 오버워치 리그보다 컨텐더스에 관한 이벤트는 더 불친절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그나마 완료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 정도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컨텐더스
오버워치-컨텐더스

 

일단 오버워치 컨텐더스의 일정과 시청했을 때 어떤 스킨들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오버워치-컨텐더스-스킨-보상
오버워치-컨텐더스-스킨-보상

 

리그 홈페이지로 가셔서 스크롤을 내리시면 시리즈가 날짜별로 나타남은 물론 어떤 스킨을 받을 수 있는지 바로 볼 수 있는데요. 거의 2주일 간격으로 한 번씩 방문을 하셔서 스크롤을 내리시게 되면 새로운 날짜와 보상이 추가되게 됩니다. 저도 몰랐던 부분인데 분명 4개의 시리즈가 있었지만 어느 날 다시 보니 한 개의 방송이 더 생겼더라고요. 방식은 정해진 날짜 안에 5시간, 10시간의 컨텐더스 방송을 시청하게 되면 보상 이미지에 보시는 것과 같이 2개의 스킨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청-스케쥴
시청-스케쥴

 

시즌 스케쥴 보러 가기를 이용하셔서 언제 방송을 하는지 확인하셔도 되는데 매번 스케쥴 표를 확인해서 알람을 맞춰가며 시청하기에는 손도 많이 가고 귀찮죠.

 

오버워치-e스포츠-유튜브-채널
오버워치-e스포츠-유튜브-채널

 

그럴 땐 유튜브에서 오버워치 e스포츠 채널을 구독해놓으시면 생방송이 시작되기 몇 시간 전에 알림 메시지가 오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 시청하기 편합니다.

 

즐겨찾기-등록하기
즐겨찾기-등록하기

 

까먹지 않고 한 번씩 방문하기 편하게 하시려거든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개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 사이드바에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제로 숨김 설정을 하지 않는 이상 항상 보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완전히 잊을 일은 없거든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자주 가는 사이트 북마크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자주 가는 사이트 북마크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엣지나 크롬 브라우저에서 빠른 연결 또는 바로가기로 아이콘을 만들다 보면 자주 가는 사이트들이 많아져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럴 때 차선책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북마크

natybear.tistory.com

 

최근에 배틀넷을 유튜브 채널과 연동하여 오버워치 리그 관련 보상을 받은 적이 있으신 분들은 굳이 계정을 다시 연결하실 필요 없습니다. 알림에 맞춰 컨텐더스를 시청하고 해당 날짜에 받게 되는 보상 스킨들을 다 획득하신 분이라면 10시간을 다 시청했으니 이 달에는 더 이상 볼 필요 없겠구나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