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쌍용 토레스 사전 계약 시 조금이라도 차를 빨리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글장난 2022. 6. 27.

 

토레스는 현재 2022년 7월 4일까지 사전 계약 중입니다. 디자인이 역대급이라 차를 빨리 받고 싶은 마음도 굴뚝같을 테고 주문을 했지만 옵션이 살짝 아쉬워 추가 및 변경을 하시는 분들 중엔 혹시라도 내 순번이 밀리진 않을까 걱정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토레스-사전-계약
토레스-사전-계약

 

아시다시피 옵션이나 트림 또는 색상을 변경하게 되면 당연히 주문이 새로 들어가게 되어 순번이 밀리게 됩니다. 대신 커스터마이징 개념의 스토리지 박스나 사이드 스텝 등의 변경은 출고 전에 삭제, 추가를 하여도 순번에 아무 지장이 없습니다.

 

쌍용-토레스-트림
쌍용-토레스-트림

 

순번은 이미 결정났다치더라도 그럼 어떤 트림과 옵션을 선택해야 차를 빨리 받을 수 있을까요? 색상은 그랜드 화이트 원톤으로 하시고 T5 또는 T7에 추가 옵션 없이 계약하신다면 최대한 빠르게 출고가 될 것입니다. 당연하게도 4륜, 썬루프, 무릎 에어백과 투톤 루프 익스테리어처럼 큰 부위 변경이 들어가면 약간의 지연 시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토레스-그랜드-화이트-브라운-내장색
토레스-그랜드-화이트-브라운-내장색

 

현재 가장 많이 계약되고 있는 색상은 20~30대 사이에서 그랜드 화이트를 선호하고 중장년 층에서는 아이언 메탈이 인기이며 T7 하이디럭스 딥 컨트롤 트림에 계약이 많이 쏠려 있다고 합니다. 내부 익스테리어의 경우 브라운톤의 내장색을 많이 선택하시는데 유튜브 댓글들을 보면 제일 구릴 것 같다는 평이 많음에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좀 아이러니하네요. 

 

쌍용 토레스의 실물은 7월 5일 본 계약 바로 전에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텐데요. 여러 시승기 또한 이때를 기준으로 쏟아져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